밖 주차장에도 비슷한 구조물이 > 사진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진게시판

밖 주차장에도 비슷한 구조물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025-04-03 05:42

본문

인명사고를 유발한 창원NC파크의알루미늄루버에 대한 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야구장 밖 주차장에도 비슷한 구조물이 설치돼 있어 이 역시 점검이.


이는 최근 논란이 된 창원NC파크의알루미늄루버와 동일한 형태로 달려 있었다.


만약 떨어진다면 더 아찔한 상황을 초래할 수 있는 위치다.


2일 시위 주최 측은 “지난달 29일 창원NC파크 외부에서알루미늄구조물이 추락해 관중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음에도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창원시, 창원시설공단은 무대응, 책임 회피로 일관하고 있다”며 “이에 분노한 팬들은 책임 규명과 재발 방지를 촉구하며, KBO 본사 및 잠실·수원·대전·광주 등.


그 사이 국가 안보를 이유로 지난달 12일 철강·알루미늄제품 대상 25% 관세를 도입했고, 외국산 자동차 대상 25% 관세 부과 계획도 확정했다.


더욱이 철강·알루미늄관세(지난달 12일)에 이어 한국의 대미 수출 1위 품목인 자동차 대상 관세가 당장 3일부터 발효된다.


의약품, 반도체 등에 대한 관세 부과도.


철강과알루미늄25% 관세에 이어 상호관세까지 발효되면서 세계 각국을 대상으로 한 관세전쟁이 본격화됐습니다.


지난해 557억 달러, 우리 돈으로 81조 원 규모의 사상 최대의 대미 무역흑자를 기록해 미국의 8번째 무역 적자국인 우리나라도 이번 상호관세 부과로 타격이 불가피해졌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오는 4일(현지시간)부터 수입 캔맥주와 빈알루미늄캔에도 25% 관세를 부과하기로 했다.


미국 상무부는 2일(현지시간) 미국으로 들어오는 모든 맥주 캔과 빈알루미늄캔에 25% 관세를 부과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지난달 트럼프 대통령이 발표한 철강·알루미늄관세의 연장선으로.


지난 달 12일부터알루미늄과알루미늄으로 만든 제품에 25% 관세를 부과한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맥주캔에도 관세를 적용하기로 했다.


미국 상무부 산업안보국(BIS)은 2일(현지시간) 25% 관세를 부과하는알루미늄파생 제품 목록에 맥주캔과 빈(empty)알루미늄캔을 추가한다고 공고했다.


미국 정부는알루미늄과 철강, 자동차에 대한 관세를 미리 발표한 상황이다.


이날 미국 정부는 3일 오전 0시 1분부터 자동차에 대한 25%의 관세가 발효된다고 고시했다.


자동차 부품에는 5월 3일부터 관세가 발효된다.


알루미늄과 철강 관세 부과에 따른 후속 조치로 미국 정부는 맥주캔에도 오는.


알루미늄과알루미늄으로 만든 제품에 25% 관세를 부과했던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맥주캔에도 동일한 관세를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미국 상무부는 현지시간 2일 25% 관세를 부과하는알루미늄파생 제품 목록에 맥주캔과알루미늄캔을 추가한다고 공고했습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월.


1기 행정부 당시 철강·알루미늄관세, 미중 무역전쟁 등은 단기적 성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부담과 인플레이션, 동맹국의 반발이라는 부메랑으로 돌아왔다.


관세는 그 자체로 적을 만들고, WTO 규범에 정면으로 저촉되며, 보복을 유발하는 도구였던 것이다.


2기 행정부는 보다 표적화된 압박 수단으로 비관세.


미국 철강,알루미늄, 전기차 배터리 등 전략 산업을 중심으로 ‘디지털 통상보복 리스트’를 마련 중이다.


http://www.yjfc.co.kr/


기업계 출신답게 ‘타격의 타이밍’과 ‘국내 여론의 수용성’을 동시에 고려하는 냉철한 기획자다.


●‘메신저’ 나바로 백악관 고문 관세정책의 정치적 포장과 대외 메시지는 피터 나바로 백악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해뜰목장 (구 금와목장)    대표 : 안상섭  사업자등록번호 : 608-90-23356
  • 주소 : 경남 하동군 옥종면 양구1길 31-104  휴대폰 : 010-3583-4795, 010-3797-4795  전화 : 055-884-0795  팩스 : 055-882-3795
  • Copyright (c) 해뜰목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