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제미나이(Gemini) 2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025-04-01 06:39본문
구글 제미나이(Gemini) 2.
5 [사진: 구글] 생성형 인공지능(AI)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구글,오픈AI, 앤트로픽 등 주요 기업들이 새로운 AI 모델을 속속 공개하고 있다.
하지만 AI 모델들은 종종 기술적 벤치마크로만 홍보되며, 실제 사용자나 기업들에게 어떻게 활용되는지는 명확하지 않아.
사측은 스크린에 표시된 텍스트를 인식하고, 상호작용하는 능력을 측정하는 테스트에서 자사의 노바액트가오픈 AI와 앤스로픽의 모델을 능가한다며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습니다.
◇ 프랑스, 애플에 2천 억대 과징금…"지배적 지위남용" 블룸버그는 프랑스에서 과징금 폭탄을 맞은 애플 소식에 주목했습니다.
과학자와 파워 유저를 겨냥했지만, AI를 활용해 대중적인 생산성 도구로 방향을 전환했다고 실리콘앵글은 전했다.
소스테이블 스프레드시트는오픈AIGPT 모델, 앤트로픽 클로드 소넷, xAI 그록, 메타 라마 모델 등 다양한 LLM을 지원하며, 사용자가 직접 선택하거나 자동으로 적합한 모델을 적용할 수 있다.
오픈AI가 '지브리 스타일' 열풍을 부른 '챗GPT 4o 이미지 제네레이션'을 출시하면서 이미지 생성 관련 콘텐츠 제한 정책을 대폭 완화하면서다.
이전엔 유명인 이미지, 일부 증오·혐오 표현, 인종적인 이미지 생성을 제한했지만, 해당 제한이 풀렸다.
모든 콘텐츠 생성을 일반 이용자 재량에 맡기면서 문화 전쟁.
(서울AI허브 / 서울 서초구 태봉로 108, 4층 다목적오픈라운지) 14:30 한국여성단체협의회 등 주최 <제24회 유관순상 시상식>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16:00 여의도연구원 주최 <대한민국 정치에 청년이 외친다!> 토론회 (국회 의원회관 제2세미나실) -권성동 원내대표 09:00.
아마존은 노바 액트가오픈AI오퍼레이터, 앤트로픽 컴퓨터 유스와 경쟁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강조했다.
내부 테스트에서는 스크린 텍스트 상호작용(ScreenSpot Web Text) 부문에서 94%를 기록해오픈AI(88%)와 앤트로픽(90%)을 앞섰다고 주장했다.
다만, 아마존은 보다 널리 사용되는 에이전트 평가 기준인.
네이버는 2021년 세계에서 세 번째로 거대언어모델(LLM) '하이퍼클로바'를 개발했고 2023년 생성형 AI 검색서비스 '하이퍼클로바X'를 출시했지만 국내에서조차오픈AI'챗지피티(Chat GPT)' 등 글로벌 생성형 AI에 비해 주목도가 낮은 상황이다.
주총 현장에서 나온 "챗지피티가 관심을 끌고 있는 반면.
샘 알트먼오픈AICEO [사진: 셔터스톡]오픈AI가 GPT-2 이후 첫 '오픈'AI언어 모델을 몇 개월 안에 출시할 것이라고 테크크런치가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오픈AI는 그동안 폐쇄적인 모델 전략을 고수했지만, 메타와 딥시크(DeepSeek) 같은 경쟁사들이 오픈 모델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면서 전략을 수정한.
2월에는 샘 올트먼오픈AICEO가 한국에 방문해 다수의 국내 AI스타트업 대표들과 만났다.
이정희 중앙대 교수(경제학)는 “국내 스타트업이 까다롭다는 해외 투자를 유치하고 해외진출에 나선다는 것은 그만큼 사업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방증”이라고 말했다.
이 교수는 또 “AI가 미래 먹거리로 부상한 만큼.
그리고 2024년 1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강남파이낸스센터에 패밀리오피스 전담 지점인 ‘SNI 패밀리오피스센터’를오픈해, 현재까지 3개 지점으로.
지난해에는 김상배 매사추세츠공과대(MIT) 교수를 초청해 ‘인공지능(AI)과 로봇의 미래’를 주제로 대담을 진행하는 등 투자 영역을 미래 산업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