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 후보물질 'NXI-101' > 사진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진게시판

신약 후보물질 'NXI-101'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12회 작성일 2025-03-29 05:47

본문

따르면 일본 오노약품공업은 최근 고형암 신약 후보물질 'NXI-101'의 임상 1상에 착수했다.


이 물질은 지난해 3월 바이오텍넥스아이로부터 기술이전 받은 것으로, 전임상 단계에서 차세대 혁신 약물로 주목받은 바 있다.


NXI-101은 암세포가 면역항암제에 반응하지.


약품공업은 최근 고형암 신약 후보물질 ‘NXI-101’에 대해 임상 1상을 시작했다.


이 물질은 국내 면역항암제 연구개발 기업인넥스아이가 지난해 기술이전한 것으로 타깃이 정해지지 않은 전임상 단계에서 ‘퍼스트 클래스’ 후보 물질로 일본에 수출돼 주목 받았다.


GC녹십자와넥스아이가 신규 항체치료제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정재욱 GC녹십자 R&D 부문장(왼쪽)과 윤경완넥스아이대표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GC녹십자 제공 GC녹십자가 신약벤처넥스아이와 공동개발에 나선다.


면역항암제 불응성 암 치료 위한 신약 후보물질 공동개발 정재욱 GC녹십자 R&D 부문장(왼쪽)과 윤경완넥스아이대표가 혁신 신약 개발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GC녹십자 정재욱 R&D 부문장(왼쪽)과 윤경완넥스아이대표가 지난 15일 열린 협약식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GC녹십자 제공 GC녹십자 정재욱 R&D 부문장(왼쪽)과 윤경완넥스아이대표가 지난 15일 열린 협약식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정재욱 GC녹십자 R&D부문장(왼쪽)과 윤경완넥스아이대표가 공동연구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GC녹십자는 항암 신약 연구·개발 업체넥스아이(NEX-I)와 기존 면역항암제 불응성 암 치료를 위한 신규 타깃 혁신 신약(First-in-Class) 공동개발.


온코닉테라퓨틱스가 제26회 대한민국신약개발상(KNDA) 신약개발 부문 대상 영광을 차지했다.


기술수출 부문 기술수출상은넥스아이·아이엠바이오로직스·LG화학 등에 돌아갔다.


대한민국신약개발상은 국내 바이오헬스산업의 발전과 신약 연구개발 의욕 고취를 위해.


미세환경을 뚫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에 국내 바이오기업들은 종양미세환경을 넘을 수 있는 차세대 면역항암제를 개발하고 있다.


넥스아이는 종양미세환경 안에 주로 머물며 면역세포 기능을 억제하는 '온코카인'이라는 단백질을 억제하는 면역항암 후보물질을 개발.


목적에 추가하고, 사명도 HMG그룹의 CI변경에 따라 '에이치엠넥스'로 변경한다.


전시사업과 관련해 회사 관계자는 "최근 HMG가 주최한.


성황리에 마감했다"며 "MZ세대부터 40~50대 직장인과아이를 동반한 부모까지 세대를 막론하고 문화활동 영역이 다양해지는.


목적에 추가하고, 사명도 HMG그룹의 CI변경에 따라 ㈜에이치엠넥스로 변경한다.


https://koina.or.kr


새로운 사업목적으로 추가하는 전시 콘텐츠 사업과.


동원하며 성황리에 마감했다"며 "MZ세대부터 40~50대 직장인과아이를 동반한 부모까지 세대를 막론하고 문화활동 영역이 다양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해뜰목장 (구 금와목장)    대표 : 안상섭  사업자등록번호 : 608-90-23356
  • 주소 : 경남 하동군 옥종면 양구1길 31-104  휴대폰 : 010-3583-4795, 010-3797-4795  전화 : 055-884-0795  팩스 : 055-882-3795
  • Copyright (c) 해뜰목장 All rights reserved.